제목
2025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명단 알림
작성부서
행정담당관
작성자
김채림
조회수
1335
등록일
2024-12-10
연락처
내용

아르바이트 선발자 등록 안내

 

 ○ 등록기간 : 2024. 12. 11.() ~ 13.(), 09:00 ~ 16:00

 ○ 등록대상 : 예비자를 제외한 선발자 105(155, 250)

  - "2025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명단.xlsx" 확인

 ○ 등록서류(5)  등록일(2024.12.11.)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증명서

  1. 근로계약서 및 서약서 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3.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신분증 및 통장사본 1. (운전면허증 가능)

  4. 주민등록등본 1.

  5. 재학(휴학)증명서 1.

  ※ 관외 거주자 : 임대차계약서 1, 부모님 등본 1, 가족관계증명서 1

 ○ 등록방법 :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  이메일 접수 시 메일 제목 접수번호_성명으로 제출

  - 주소 : 평창군 평창읍 군청길 77 평창군청 행정담당관실 행정팀(2)

  - 담당자 이메일 : kcr9504@korea.kr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거나, 선발 확정자 등록 포기 시 예비순위에 따라 예비 선발자에게 별도 연락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포기 시, 필히 유선 연락(033-330-2240) 및 선발포기확인서 제출바랍니다.

높은 경쟁률에도 일방적으로 예고 없이 취소하는 선발자들로 인해 다수의 지원자와 근무부서에 피해가 발생됨에 따라

     아래 3가지 중 하나 이상 해당하면 향후 1년간(2) 평창군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원이 금지됨을 알려드립니다.

  1. 근무를 앞두고 일방적으로 취소하는 학생(2024.12.23.()이후 취소자에 해당)

  2. 근무시작 당일 출근하지 않고 취소 통보하는 학생

  3.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1주일 이상 결근하는 학생

 

근무 안내

 ○ 근무 첫날 오전 9시까지 해당 부서로 출근하시면 됩니다.

  - 1: 2025. 1. 6.(), 09:00

  - 2: 2025. 2. 3.(), 09:00

 ※ 일정 변경될 수 있으며, 향후 부서 배치현황 알림에서 자세한 일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부서배치는 2024. 12. 30.() 14:00 이후 평창군청 홈페이지 '평창소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
Quickmenu 직원안내 청사안내 전자민원 찾아오시는길 청렴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