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정부24

365일 24시간 인터넷 민원발급 서비스

이용절차
  • 홈페이지접속 정부24
  • 민원검색
    및 신청
  • 공인인증서
    확인
  • 신청내용 작성
  • 수수료 납부
  • 결과 확인
  • 문서출력
인터넷발급을 위한 준비사항
  • 공인인증서
    ※ 금융거래용, 일반용 모두 이용가능하며 은행이나 우체국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발급 가능한 주요민원
  • 주민등록등·초본
  • 토지(임야)대장
  • 건축물대장
  • 개별공시지가
  • 병적증명서
  • 자동차등록원부
  • 출입국사실증명
  • 취업보호대상자증명
  • 지방세 세목별과세(납세)증명
  • 외국인등록사실증명
인터넷 민원발급 수수료 감면
  • 주민등록등·초본 등 11종
부서연락처
  • 담당부서 : 민원토지과
  • 담당팀 : 민원
  • 전화번호 : 033-330-2243
  • 최종수정일 : 2023-08-04 15:06:53
※ 게시글의 경우, 게시글에 안내된 전화번호로 문의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
Quickmenu 직원안내 청사안내 전자민원 찾아오시는길 청렴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