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서울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2-11-21
조회수
1361
내용
서울대학교 직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2. 11. .

서울대학교총장

1. 선발예정인원 및 지원자격
※ 첨부파일 참고

2. 응시원서접수
○접수기간 : 2012.11.22.(목)~11.28.(수)
○접수방법 : 온라인 응시원서 접수, 인터넷으로만 접수
-URL : https://shine.snu.ac.kr/public/adm/staf/rcrt/snuRcrutLogin.html
-해당채용분야를 선택하여 접수
-우편, E-mail 접수 불가
-접수마감일에는 지원자가 집중될 수 있으니 미리 접수 요망
(※ 마감일 18시 이후에는 입력 중이라도 입력 중단 – 지원불가)
-응시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
-응시원서 작성 시 사전에 관련증빙서류를 구비·확인하여 오류입력으로 인한 합격자 취소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 바람

3. 선발방법
※ 첨부파일 참고

4. 시험 일정
○원서접수 : 2012.11.22.(목)~11.28.(수)
○서류전형합격자 및 면접시험 대상자 발표 : 2012.12.05.(수)
○필기시험 : 2012. 12. 8.(토)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 2012. 12. 17.(월)
○1차 면접시험 : 2012. 12. 20.(목)
○1차 합격자 발표 : 2012. 12. 24.(월)
○2차 면접시험 : 2012. 12. 26.(수)
○최종합격자 발표 : 2012. 12. 31.(월)
○임용예정 : 2013년 1월초 ~ 1월 중순
※주요일정은 사정상 변경가능하며 변경 시 별도 공지(서울대학교 홈페이지)※서류전형합격자 및 필기시험합격자등은 서울대학교 홈페이지에 공고

5. 임용사항 등
○채용 후 시보기간을 둠(시보기간 6개월)
○보수는 국립대학근무 직급별 공무원 보수 상당
○임용 제외
- 합격자 중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국가공무원법 제74조(정년)에 해당하는 자 또는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자
- 채용신체검사결과 불합격판정을 받은 자-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거짓으로 작성된 경우

6. 기타사항
○최종합격자는 선발인원 범위 내에서 선발하되 채용 분야별 예비후보자를 선정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응시자의 오류입력·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응시자격 제한 및 임용결격자로 확인될 경우에는 합격취소
○응시자는 시험 당일 응시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여 시험 시작 30분전까지 시험장에 입실하여야 함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대학교 인사교육과(02-880-5096 ~ 8)로 문의 바람


첨부파일 2012년 서울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hwp
TOP
Quickmenu 직원안내 청사안내 전자민원 찾아오시는길 청렴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