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행복도시락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모집 공고
작성자
김옥경
등록일
2023-12-01
조회수
991
내용
평창지역자활센터 공고 제2023 - 1호
행복도시락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모집 공고
본 센터의 2024년도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납품을 희망하는 업체는 다음 사항을 참고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공 고 명 : 평창지역자활센터 행복도시락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2. 납품업체 선정품목 : 축산물, 농·수산·공산품류, 가공품 등
3 공고 및 등록
가. 공고기간 : 2023년 12월 01일~ 12월 15일
나. 등록 및 서류제출 기간 : 2023년 12월 01일~ 12월 15일
다. 서류 및 현장점검 심사 기간 : 2023년 12월 20일(추후날짜 변경가능)
라. 낙찰자 확정 및 계약체결 : 2023년 12월 26일
4. 등록장소 : 평창지역자활센터 사무실(평창읍 노성로 129)
5. 참가자격
가. 평창군관내에 있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제2조(정의) 1항)
나. 납품업체별 시설·설비기준에 적합한 업체로서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 가·면허·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사회복지 시설이나 공공기관등에 1년 이상 납품 실적업체
6. 입찰방법
가. 선정방법(1차 서류/견적심사, 2차 현장 확인 평가)
1) 1차 평가 : 서류 및 견적 심사 평가표에 의함.
2) 2차 평가 : 현장확인표 평가에 의함.(서류심사에 선정된 업체중에서 선출)
나. 업체 선정 기준 : 종합평가결과(1차, 2차 평가) 비교분석 및 적격심사 후 납품업체 선정
* 1차 서류 심사 및 2차 현장 확인 평가에 대하여 기준이나, 심사 및 평가서류는 공개 하지 아니하며,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 지 않습니다.
7. 제출서류
가.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및 첨부 서류 각1부 (단가표 제출포함)(공통해당)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공통해당)
마. 축산물등급판정확인서 (육류업체만 해당)
바. 도축검사 증명서(육류업체만 해당)
사. 보건증 확인서류 사본
아.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 및 등록증 사본
자.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차. 급식품 납품실적 증명서
카. 국가가 인정한 소독업체에서 받은 최근 12개월분 업체 내부 소독필증.
타. 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 대표자 위생교육 수료증(한국식품공업협회장)
8. 기타사항
가. 냉동 탑차 차량내부시설 냉장 · 냉동실 구분 신고 되어 있는 차량.
(타코메타 온도 냉장·냉동구분 : 현장평가 시 출력가능해야함.)
나. 공고 당일까지 소재지(사업자등록)가 평창군 관내에 있어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방문 등록이 아닌 우편, 모사전송 등의 등록 은 무효로 함
라. 서류 및 현장방문에 따른 보조자료 준비는 참가신청업체가 준비함
마. 필요서류는 방문수령 혹은 이메일(pc5432@hanmail.net) 수령 가능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평창지역자활센터 사무실(033)332-5432)로 문의 바람
행복도시락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모집 공고
본 센터의 2024년도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납품을 희망하는 업체는 다음 사항을 참고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공 고 명 : 평창지역자활센터 행복도시락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 공고
2. 납품업체 선정품목 : 축산물, 농·수산·공산품류, 가공품 등
3 공고 및 등록
가. 공고기간 : 2023년 12월 01일~ 12월 15일
나. 등록 및 서류제출 기간 : 2023년 12월 01일~ 12월 15일
다. 서류 및 현장점검 심사 기간 : 2023년 12월 20일(추후날짜 변경가능)
라. 낙찰자 확정 및 계약체결 : 2023년 12월 26일
4. 등록장소 : 평창지역자활센터 사무실(평창읍 노성로 129)
5. 참가자격
가. 평창군관내에 있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제2조(정의) 1항)
나. 납품업체별 시설·설비기준에 적합한 업체로서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 가·면허·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사회복지 시설이나 공공기관등에 1년 이상 납품 실적업체
6. 입찰방법
가. 선정방법(1차 서류/견적심사, 2차 현장 확인 평가)
1) 1차 평가 : 서류 및 견적 심사 평가표에 의함.
2) 2차 평가 : 현장확인표 평가에 의함.(서류심사에 선정된 업체중에서 선출)
나. 업체 선정 기준 : 종합평가결과(1차, 2차 평가) 비교분석 및 적격심사 후 납품업체 선정
* 1차 서류 심사 및 2차 현장 확인 평가에 대하여 기준이나, 심사 및 평가서류는 공개 하지 아니하며,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 지 않습니다.
7. 제출서류
가. 급식품 납품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및 첨부 서류 각1부 (단가표 제출포함)(공통해당)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공통해당)
마. 축산물등급판정확인서 (육류업체만 해당)
바. 도축검사 증명서(육류업체만 해당)
사. 보건증 확인서류 사본
아.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 및 등록증 사본
자.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차. 급식품 납품실적 증명서
카. 국가가 인정한 소독업체에서 받은 최근 12개월분 업체 내부 소독필증.
타. 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 대표자 위생교육 수료증(한국식품공업협회장)
8. 기타사항
가. 냉동 탑차 차량내부시설 냉장 · 냉동실 구분 신고 되어 있는 차량.
(타코메타 온도 냉장·냉동구분 : 현장평가 시 출력가능해야함.)
나. 공고 당일까지 소재지(사업자등록)가 평창군 관내에 있어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방문 등록이 아닌 우편, 모사전송 등의 등록 은 무효로 함
라. 서류 및 현장방문에 따른 보조자료 준비는 참가신청업체가 준비함
마. 필요서류는 방문수령 혹은 이메일(pc5432@hanmail.net) 수령 가능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평창지역자활센터 사무실(033)332-5432)로 문의 바람
첨부파일
입찰참가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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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도시락 식자재 납품 및 육류 납품 단가표 결정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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