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눈동이패스포트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최지현
등록일
2025-02-22
조회수
1010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봉평면에 거주하고 있고 저희 아이가 올해 눈동이패스포트 사업에 참여를 했습니다.
사업에 참여하며 많은 관계자분들과 강사님들에게 감사함을 느껴 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일단 사업시작 첫날이자 저희아이의 스키강습일이었던 2월10일 알펜시아스키학교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스키하우스 약속장소에 도착했을때 많은 관계자분들과 강사님들께서 미리나와 준비하고 계셨는데 첫날이라고는 믿기지않을정도로 굉장히 신속하고 정확하게 움직여주셔서 첫방문임에도 우왕좌왕대지않고 저도 아이도 편하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참가아이들 출석체크,장비대여,강사미팅,같은 조 친구대면등등 관계자분들은 세심하게 순서에 맞춰 진행해주셨고
강사님들은 아이가 어색하지 않도록 계속 대화를 해주시며 강습준비를 하는 과정에서도 보온용구 채비까지 살뜰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모든 강사님들은 담당아이가 아니더라도 마주치거나 주변에 있는 아이들의 이름을 다정하게 불러주시고 추운날씨에도불구하고 밝은표정으로 아이들과 어우러지는 모습은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준비운동을 위해 베이스에 나갔을땐 베이스에 다목적공간1곳,슬로프에 연습공간1곳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좋았습니다.
다목적공간에서 다른지역에서 모인 아이들이 한데 어우러져 몸풀기 놀이도 하고 체조를 할 수 있었고 연습공간에서는
안전하게 기술을 배우거나 연습을 집중해서 할 수 있어 저를 비롯 다른 학부모님들의 만족도도 높았던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다가 강습진행시 2:1강습이라는 엄청난 혜택으로 스키강습의 호사를 누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수정예이다보니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이 아이의 스키실력이 향상되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아이도 상당히 만족해했습니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과 관련하여 사업의 취지를 아이에게 설명해주고 아이가 참여할 수 있게 된 과정을 이야기해주니
작년 평창 청소년 동계올림픽 관람기억을 떠올리며 동계올림픽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그리게 되었고 좋은 경험을 한 것 같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평창군에서 배려해주신덕에 아이들이 앞으로 성장해나가는데 이런 좋은 추억은 큰 양분이 되어 건강하게 자랄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눈동이패스포트 사업과 관련한 많은 관련자분들과 애정으로 강습을 진행해주신 많은 강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아울러 자녀가 셋인 저로서는 이러한 사업이 큰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문화,여가체험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였으며 사업의 지속적인 운영으로 많은 아이들이 경험을 누리기를 바래봅니다.
첨부파일
TOP
Quickmenu 직원안내 청사안내 전자민원 찾아오시는길 날씨 피톤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