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날씨가 벌써 덥네요
작성자
박상언
등록일
2023-06-18
조회수
1282
내용
수박이라도 사먹어야겠어요
건강 조심하세요!
그걸로 감자튀김을 드시겠습니까?
레스토랑과 협력하고 CKE와 제휴한 AI 회사인 Presto Automation에 따르면 드라이브 스루에서 AI를 사용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지속적으로 빽다방 창업 비용상향 판매하여 고객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도록 유도한다는 것입니다.
Presto Voice는 5월 애널리스트 통화에서 임시 CEO Krishna Gupta가 "모든 주문에서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상향 판매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표 크기가 더 커집니다."
고객은 “빠른 서비스 속도를 원합니다. 그들은 개인회생 신청자격더 나은 고객 만족을 원하고 더 큰 수표 크기를 원하며 Presto Voice로 모든 것을 얻고 있습니다.”
고객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를 원한다는 사실을 믿기는 어렵지만 레스토랑 운영자는 확실히 고객이 원합니다. 웹사이트에서 Presto는 "완벽한 상향 판매"를 날씨, 시간, 주문 자체 또는 고객의 주문 내역에 맞게 조정될 수 있는 것으로 설명합니다.
일부 분석가들도 비슷하게 낙관적입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지난 3월 번스타인 리서치(Bernstein Research) 노트에서 "AI 음성 인식과 디지털 전용 차선이 평균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시간을 최소 20~30%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썼다. "우리는 AI가 디지털 문화로 레스토랑의 경쟁 우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직원이 부족한 의정부 보청기레스토랑은 AI를 격차를 메울 방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레스토랑과 바가 일자리를 늘리고 있는 동안 레저 및 접대 부문의 고용은 2020년 2월에 비해 5월에 349,000명 감소했습니다 . 일부 레스토랑은 여전히 직원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
한편, 외식 트렌드도 바뀌었다 . 팬데믹으로 혈압톱인해 고객들이 드라이브 스루로 몰려들었고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일부는 습관을 유지하여 드라이브 스루 시간이 느려지는 데 기여했습니다 .
Wendy's에서 "전체 드라이브 스루에서 가장 느린 지점은 주문 스테이션입니다"라고 CEO Todd Penegor는 애널리스트 콜에서 말했습니다.
01 노트북 사용자 STOCK
'우리는 더 이상 현실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기술 회사가 AI 생성 이미지 감지를 돕기 위해 노력하는 방법
Penegor는 AI를 통해 "직원을 위해 우리의 삶을 조금 더 좋게 만들고 고객을 위해 훨씬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주문을 받는 대신 직원들이 음식을 만들고 더 빨리 보내는 데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용석 노트르담 대학교 유망한 창업아이템기술, 경제 및 글로벌 문제 조교수는 AI가 노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집중적으로 설명합니다.
그는 “노동력 감축 운동”이라며 “직접 근로자를 대체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궁극적으로 고객은 속도가 느려지더라도 인간적인 손길을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