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바이트 선발자 등록안내
○ 등록기간 : 2021. 12. 15.(수) ~ 12. 17.(금) 16시까지, 3일간
○ 등록대상 : 예비자를 제외한 선발자 100명 (기간별 50명)
※ "2022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명단.xlsx"
파일 시트1(1기 선발자), 시트2(2기 선발자)를 확인해주세요.
○ 등록서류(총 4종)
1. 근로계약서 및 서약서 1부.
2.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신분증 및 통장사본 1부. (운전면허증 가능)
3. 주민등록등본 1부.
4. 재학(휴학)증명서 1부. ※ 등록일(2021.12.15.)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증명서
※ 관외 거주자 : 임대차계약서 1부, 부모님 등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 등록방법 :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제출(이메일 또는 우편)
※ 이메일 접수 시 메일 제목에 접수번호와 성명 필히 기입
※ 비대면 제출이 어려운 경우 방문접수 가능
- 주소 : 평창군 평창읍 군청길 77 평창군청 행정과 자치행정팀(2층)
- 담당자 이메일 : dmswls262@korea.kr
♣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거나, 선발 확정자 등록 포기 시 예비순위에 따라
예비 선발자에게 별도 연락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포기 시, 필히 유선으로 연락 바랍니다.(☎033-330-2240)
♣ 높은 경쟁률에도 일방적으로 예고 없이 취소하는 선발자들로 인해 다수의 지원자와
근무부서에 피해가 발생됨에 따라 아래 3가지 중 하나 이상 해당하면 향후 1년간(2회)
평창군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원이 금지됨을 알려드립니다.
1. 근무를 앞두고 일방적으로 취소하는 학생(2021.6.28.이후 취소자에 해당)
2. 근무시작 당일 출근하지 않고 취소 통보하는 학생
3.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1주일 이상 결근하는 학생
□ 아르바이트 사전교육 안내
- 코로나19로 인하여 집합교육은 실시하지 않으며, 근무 첫 날 오전 9시까지 해당 부서로 출근하시면 됩니다.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될 수 있으며, 향후 부서 배치현황 알림에서 자세한 일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부서배치는 2021. 12. 30.(목) 14:00 이후 평창군청 홈페이지 '평창소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기 : 2022. 1. 3.(월), 09:00
- 2기 : 2022. 2. 3.(목), 09:00
□ 코로나19 개별 검사 안내
○ 검사장소 : 전국 모든 보건소에서 무증상자도 무료로 검사 가능
※ 현재 계신 거주지에서 가까운 보건소에 가서 검사하시면 됩니다.
○ 검사일시 : 출근 전 2~3일 이내 검사
※ 근무 전날까지 검사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개인 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협조사항
- 근무 첫 날 근무지 담당자에게 음성 결과 확인 문자 또는 확인증 제출
- 코로나19 확진 및 자가격리 통보받을 시, 즉시 유선으로 연락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지침 철저히 준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