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옻닭과 참옻나무
작성자
김영주
등록일
2019-09-19
조회수
1117
내용

오래된 참옻나무와 슈퍼 오골계 옻닭을 소개합니다.

보양식 : 오골계는 몸을 따듯하게 데워주는 효과가 높다고 해서 보양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음식입니다.

이런 오골계는 남성에겐 정력상승과 여성에선 생리불순, 자궁출혈등의 도움을 준다고 하며, 남녀모두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기력을 회복하는데에도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합니다.

 

성인병: 오골계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리놀렌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서 중풍이나, 고혈압및 동맥경화 같은 성인병예방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관절통증 : 한방에서는 약용으로 쓰였다는 오골계는 관절통을 잡아주는데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관절이 안좋은 환자들이 많이 섭취하는 약재였다고 하며, 면역력과 기운을 높여주기에 회복력도 높아지기 때문에 널리 사용된다고 합니다.

 

성장도움 : 오골계는 기본적으로 닭이기 때문에 풍부한단백질과 칼슘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에게 많은도움을 주며 다른영양소로는 아미노산과 DHA까지 풍부해서 성장엔 필수라고 합니다.

 

아맹증 : 오골계의 성분중하나인 레티놀성분은 야맹증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야맹증 환자들의 증상완화와 시력개선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옻닭은 옻 껍질 과 목질부를 닭에 넣고 함께 달여 먹는 음식으로 닭의 성질이 옻의 유독성(有毒性)을 해독시켜 줌으로 약효가 빨리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표적인 보양식입니다.

 

닭의 영양가는 5~7개월까지의 영계가 가장 높습니다.

닭고기는 저지방, 고단백질 식품으로 육류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식품(食品)입니다.

 

여름철에 특히 닭을 가장 많이 먹는데, 이는 닭고기가 쇠고기나 돼지고기보다 소화 · 흡수가 잘 되기 때문이며, 여름철에는 무더위로 인해 보통 입맛이 없어 소화 · 흡수가 잘 되지 않으면 체하기가 쉽습니다.

 

닭은 소화 ·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여름철 보양식으로 즐겨 먹게 된 것입니다.

 

수족(手足)냉증(冷症)완화

신체부위중에 유독 손이나 발이 남들 보다 차가운 사람이 있습니다.

그 증상(症狀)은 바로 수족냉증이라는 증상인데요.

 

옻에는 열이 많기 때문에 이런 증상을 앓고있는 사람에게 특효약(特效藥)이랍니다.

 

옻은 그냥 먹을수 없으니 옻닭으로 주로 섭취하시는 데요.

 

몸에 열을 돋게해 주어서 배가 찬느낌이 들거나 수족냉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특히 좋다고 해요. 그밖에도 간질환에도 큰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규칙적인 생리

나이가찬 여성분들 이라면 달마다 월경을 하게되는 데요,

그주기가 규칙적이지 않아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옻닭을 꾸준히 드셔 보세요.

 

생리주기를 점차 규칙적으로 바꾸어주는 것은 물론 극심한 생리통도 가라앉게 해준다고 하네요. 매번생리통이 고민이시죠?

 

맛있는 옻닭을 먹고 생리주기도 안정시키고 생리통도 가라앉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려보세요. 물론 옻닭부작용을 조심하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로해소

기운이 없을때, 몸보신을 할때에 주로 백숙을 드시는 데요

그중에서도 옻닭은 피로를 풀어주고 기운을 북돋아주는데 일등공신 이랍니다.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없는 기운도 샘솟게하는게 바로 옻닭의 효능 이에요.

 

소화기관 개선

자신의 소화기관에 문제가 있나 싶을 정도로 배가 자주 아프시거나 소화가 잘안되는 분들에게도 옻닭을 추천 드려요.

 

옻이 위벽을 보호하는 성분이 있어서 위염이나 위궤양등의 위장질환에도 좋기 때문에 소화능력을 향상 시켜준답니다.

설사가 생기는 분들도 옻닭 부작용을 피해서 자주드셔 주시면 그 증상을 완화 시킬수 있을 거에요.

 

뿐만아니라 암도 예방 해준다고 하니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라도 옻닭의 효능 꼭 체험해 보는 것이 좋겠네요.

 

판매품 : 방사 슈퍼 오골계와 70년 이상된 옻나무를 충분하게 드림니다.


연락처 : 010-3739-4580


오골계.jpg
참옻10 (1).JPG
첨부파일
오골계.jpg (다운로드 수: 105)
참옻10 (1).JPG (다운로드 수: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