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천연 지장수란 무엇인가?
작성자
김영주
등록일
2021-09-21
조회수
2119
내용

창조주(創造主)께서 만물(萬物)이 암컷, 수컷 개념(槪念)의 암수가 있도록 하시어 이곳 쌍둥이 폭포 수(瀑布 水)가 암수인 동시에 천연 지장 수(地奬水)라고 한다.

 

그리하여 아토피 피부염 치유는 물론  이곳의 오골계 옻닭의 조리와 찰떡궁합인 셈이다.

 

나 어린 시절 온몸에 부스럼이 많아 누나 친구분들과 함께 8km의 거리에 있는 물 맞이 골을 걷고 배 타고 다녔던 기억이 새롭다.

 

그 당시 우리나라에 라면이란 이름도 아토피란 병명도 자동차도 없었던 수십 년 전의 이야기이다..

당시 물 맞이 골의 물이 워낙 차가워 한편에서 보리죽을 끓이고 나머지 인원은 물 맞이하고 했던 기억이 아련히 떠오른다..

워낙 물이 차가워 더운 음식을 자주 먹지 않으면 물맞이가 불가능했기 때문이다.

그 후 난 평생 피부병을 앓아 보지 아니했으며, 지금도 그곳에 물맞이 골이 그대로 있다.라고 한다.

 

그런데, 서울 인사동에서 대체의학을 오랜 세월 동안 연구하신 최 씨 성을 가진 분이 이곳에 지인과 함께 찾아오셔서 둘러본 후 물을 떠서 이것, 저것 테스트하더니 나더러 돈방석에 앉게 되었다.라고 농담하셨다.

 

무슨 말씀인가 했더니 이곳 폭포수가 암컷, 수컷 개념의 암수인 동시에 천연(天然) 지장수라고 하시면서 요 사히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 아토피 피부병 치유에 유익하다.라고 하셨다.

 

지장수란 옻닭 조리에 쓰인 줄 익히 알고 았었지만 암수란 게 무슨 말씀인가? 

물었더니 자기가 평생 암수를 찾기 위하여 전국을 돌아다녔는데 의성읍 뒷산 꼭대기 바위틈에서 졸졸 흐르는 게 암수인데 수량이 많지 아니하고 취수가 불편하여 상품 가치가 없는데,, 이곳 암수는 수량(水量)이 풍부하기에 요 사히 아토피로 고생한 많은 분들에게 개방하여 좋은 일하라고 말씀 하신지 벌써 17년 전 이야기다.

 

그리보면 내 고향 물맞이 골 물도 아마도 암수인 모양이다.

 

지장수는 한국 서남해와 동해연안 지역 지하에 묻혀 있다. 고 하는데 지각이 수 십만 년간 동쪽의 태양 에너지가 집적된 황토의 용액이다.라고 한다.

 

동물의 혈관, 골격, 모발의 중요 성분인 규소 속의 약성 진액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의 황토는 중앙아시아, 아프리카, 동남아, 남미 북미 대륙의 황토보다 희귀성 희토류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황토가 양질의 물을 만나면 이온 반응이 나타나 천연 지장수로 강력한 해독작용을 한다. 고 한다.

 

따라서 잔류농약으로 오염된 농작물 세척에 유용하며 알게 모르게 오염된 토양에서 배출된 작물을 섭취하여 우리 몸의 오염된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지장수가 최고의 대안이 된다.

 

* 농약으로 오염된 채소. 곡식. 과일의 세척

* 적조(赤潮) 바다의 오염 방제제

* 양어장의 어병(魚病) 예방제

* 독성, 독극성 물질의 해독제

* 한약을 다리는 약용 물.

* 숙취의 완화 및 해소제.

* 보조식품에서 과산화 지질의 감소용.

* 천연 지장수로 음식을 만들면 음식 맛이 좋아지고 음식물 속의 독성이 중화된다.

* 옻닭 및 옻 장류에 사용되는데 옻 오름 증세가 없다. 한다.

* 천연 지장수는 아이들의 아토피와 피부 알레르기(allergy) 치유에 유익하다.

* 천연 지장수로 세안을 하거나 목욕을 하면 피부가 깨끗해지는 효과가 있다.

*천연 지장수는 황토와 함께 예부터 동양의학에서 생리활성 물질로 분류되어 있다.

 

※ 이곳의 천연 지장수는 수량(水量)이 풍부하며 오염원이 전혀 없는 깊은 산속 황토 산에서 언제나 넘쳐흐른다.

그리보면 이곳의 보물인 셈이다.

 

쌍둥이폭포.jpg
첨부파일
쌍둥이폭포.jpg (다운로드 수: 170)